20191014133329_43.jpg


'천지인참부모님 신세계 안착을 위한 세계순회 승리기념 축승회 및 천원궁 천원교회 출정식'이 천일국 7년 천력 9월 15일 (양 10. 13 ) 오전 10시 천지인참부모님을 모시고 천원궁 천원교회에서 거행됐다.

참부모님께서는 말씀을 통해 "하늘은 반드시 승리하셔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 보내신 참부모는 타락한 인류를 하늘의 자녀로 세워주기위해 펼친 은사가 축복의 은사인 것을 여러분들은 잘 알고 있지요? 그러한 은사로 말미암아 내가 있는 동안에 독생녀 참어머니의 축복을 받는 세계 모든 나라들의 축복 가정들은 선민이 됩니다. 그런 가운데 섭리의 종주국이 책임을 못한 자리에 서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한국에 국적을 두고 있는 축복 가정 여러분들이 책임을 다 해야 됩니다. 국가복귀 해야 한다는 말입니다."라며 참부모님께 받은 크나 큰 축복 은사를 알고 선민의 책임을 다 해 줄 것을 주문하셨다. 

이어 "이 나라 대통령도 축복가정의 자리에 설 수 있도록 여러분이 교육해서 반드시 그러한 자리를 마련해야만 합니다. 선민 축복가정의 수가 많은 나라로 참부모님이 이사 할 지도 모르니까 정신 차리라는 말입니다. 그래서 이제는 천일국 시대의 안착을 위한 모델이 되는 천원궁 천원교회의 모든 행사는 전통으로 나아갈 수 있게끔 할 것입니다. 미국은 물론이요, 일본도 함께 동참하는 자리에서 한 체제로 나아가 주기를 부탁합니다." 라며 한일미가 하나가 되어 천일국시대의 안착을 위해 더욱 힘써 줄 것을 당부하셨다.

1부 축승회 행사는 전체 사회를 맡은 총재비서실·세계본부 윤영호 사무총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참부모님 입장, 경배, 꽃다발 봉정, 케이크 커팅, 예물봉정, 신한국가정연합 이기성 회장의 보고기도, 영상상영, 총재비서실 정원주 실장의 말씀훈독, 신한국가정연합 황보국 2지구장· 신일본UPF 가지쿠리 마사요시 의장·신일본가정연합 고토우다 요시후미 3지구장의 행사보고,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김기훈 세계부회장의 행사간증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후 2부 출정식은 천원궁 천원교회 성가대의 찬양을 시작으로, 총재비서실·세계본부 윤영호 사무총장의 특별보고, 참부모님 말씀, 출정결의, 문신여님·리틀엔젤스·신한국 2지구 효정랑, HJ천원 청년학생의 효정경축공연, 신일본가정연합 도쿠노 에이지 회장의 억만세 삼창, 참부모님 퇴장, 폐회선언의 순으로 진행됐다.

<기사 및 사진: 신한국가정연합>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