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jpg

한학자 총재 자서전 출판기념 Mother Foundation 창립식

천일국8년 천력 1월 11일 (양 2020.2.4) 화요일 '한학자 총재 자서전 출판기념 Mother Foundation 창립식'이 일산 킨텍스 1홀에서 참부모님을 모시고 각계 지도자 및 대표 그리고 공직자들이 함께 모여 참어머님의 자서전 출판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1부 '한학자 총재 자서전 출판 기념식'행사는 사회를 맡은 세계본부 · 총재비서실 윤영호 사무총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기념영상시청, 출판사인 김영사 고세규 대표에게 감사패 증정, 송용천 선학 글로벌교육재단 이사장과 황선조 선문대학교 총장에게 자서전 기증, 니제르 라귀니  수상의 축사, 참부모님 특별강연, 파우아뉴기니 H.E. and Mrs. James Marape 수상 내외의 꽃다발 봉정의 순으로 진행됐다

참부모님께서는 말씀을 통해 "창조주 하나님 하늘부모님을 소개하는데 있어서 어떻게 한권의 책을 다 소개할 수 있겠습니까? 그동안 잃어버린 자녀를 찾아서 6천년이라는 기나긴 세월을 나오시면서 이제나 저제나 나를 이해하고 알아줄 수 있는 아들딸이 어디에서 있을까 찾아나오시며 참아나오시며 기다려 나오신 우리의 부모님, 그 하늘부모님의 기나긴 세월동안에 아픔을 어떻게 다 말로 표현할 수 있겠습니까? 그러나 인간적인 생각으로 볼 때에 그래도 남성보다는 여성이 사랑과 아픔에 대해서 더 많이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주변에 도움을 받아 미약하나마 이 한권으로써 하나님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서 무한히 기쁘고 감사합니다. "라며 자서전 출판에 대한 소감을 밝히셨다.

이어진 'Mother Foundation 창립식'은 기념영상 시청. 필리핀 레니 로브레도 부통령의 축사. 기금 수여식(신아프리카 프로젝트, 세계UPF, 선학장학기금, 세계평화청년학생연합, 세계평화여성연합, 효정국제문화재단 총 6개 그룹),기념 떡 커팅,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김기훈 부회장의 승리제의, 기념만찬, 리틀엔젤스의 축하공연, 신일본가정연합 도쿠노 에이지 회장의 억만세 삼창, 폐회선언의 순으로 행사는 마무리 됐다.

<기사 및 사진: 신한국가정연합 문화홍보국>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