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jpg

 

'문선명 천지인참부모 천주성화 8주년 기념행사'와 '천지인참부모님 성탄 100주년 및 천주성혼 60주년 기념행사'의 대미를 장식한 '천보대축제'와 '2020 특별 축복식'이 천일국 8년 천력 8월 24일(양 2020년 10월 10일) 참부모님께서 주관하신 가운데 청심평화월드센터에서 당국이 요구하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비대면 온라인 참여방식으로 성황리에 거행됐다.

 오전 9시 30분에 먼저 시작된 '천보대축제'는 항구적 세계평화 실현을 위해 모범적으로 살아온 가정을 하늘부모님성회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명예의 전당인 천보원에 등재하는 행사로 194개국 3205명이 천보원에 등재되는 영광을 가졌으며 행사의 모든 내용은 온라인 양방향 플랫폼 <피스링크>를 통해 전세계에 온라인 생중계됐다.

‘천보대축제’행사는 세계본부 윤영호 본부장의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천일국가 제창, 7대종단(기독교·성균관 유도회·대종교·이슬람교·대한천리교·불교 조계종·하늘부모님성회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대표자들의 평화축원식, 천보식(효정특별공연, 참부모님입장, 경배, 천보성부 봉정, 문연아 한국 UPF의장 및 문훈숙 세계평화여성연합 세계회장의 천보패 및 숄 하사, 대표가정의 꽃다발 및 예물봉정, 참부모님 말씀),남아프리카공화국의 하늘부모님 계시교회의 사무엘 하데베 선지자, 세계평화국회의원연합 댄버튼 공동위원장 부부, 네버스 뭄비 전 잠비아 대통령, 파마난다 즈하 전 네팔 부통령, 알렉산더 응게데 전 중앙아프리카 공화국 대통령 및 현 국가과도위원회 위원장의 축사, 축하공연, 리틀엔젤스와 문효진님 가정의 문신여 양의 효정특별공연, 신일본가정연합 도쿠노 에이지 회장의 억만세 사창, 경배, 폐회 선언의 순으로 진행됐다.

참부모님은 말씀을 통해서 "오늘 천보에 입적한 가정들은 본연의 하늘부모님께서 꿈꾸셨던 순수하고 순결된 천보에 등재된 천일국의 진정한 백성들입니다. "라고 하시며 천보입적가정들이 본연의 하늘부모님께서 그토록 찾고자 하셨던 귀중한 가정임을 강조하셨다.

또한 "기다려오신 하늘부모님께 우리가 지상에 있는 동안에 하늘부모님의 소원, 참부모님의 소원은 세계 인류가 부모님을 모신 인류 한 가족입니다. 그 날을 맞는 데 있어서 오늘 천보에 등재된 가정들은 천일국의 백성의 책임이 있습니다. 지상에 있는 동안에 어떻게 해야만이 내 이웃에, 종족에, 나라에, 세계에 천보 가정으로서의 영력을 넓히는가에 따라서 우리가 돌아가는 천상세계에서 영원히 자유로워질 수 있는 행복한 천보에 등재된 책임을 다 하는 가정으로서의 앞으로는 인류 역사는 물론이요, 대를 이어 영원히 존경과 사랑을 받는 위대한 명문가들이 되기를 축원합니다. "라고 하시며 천보입적가정에 축복과 그에 따르는 책임완수에 힘써 줄 것을 당부하셨다.

하늘부모님성회 신한국가정연합 이기성 회장은 고천문을 통해 "우리들은 그저 승리의 날이 오기까지 발자취를 따라온 것뿐이온데, 3시대 신종족메시아가 되어 이름도 남기고 빛도 남겨야 한다고, 천년 만대 후손들로부터 찬양받을 수 있는 조상이 되어야 한다고, 천보원을 지어 주신 한량없는 은사에 감사를 드리옵니다."라며 후대에 길이길이 남을 천보원을 허락해 주신 참부모님께 영광을 돌려드렸다.

이어" 오늘 마침내 ‘천보대축제’을 거행하면서 천보성부를 봉정하고 천보패를 하사받게 되었사오니,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께는 영광이, 전 세계 천보등재축복가정들에게는 한없는 위로와 기쁨이, 이 땅 위에는 한없는 축복을 내려 주시옵소서!"라며 전 세계 천보등재축복가정들에게 큰 기쁨과 축복을 기원했다.

축사를 통해 파르마난드 즈하 전 네팔 부통령은 “저와 제 아내도 축복가정으로서 수많은 훌륭한 분들과 더불어 세계적인 평화운동의 구성원이 될 수 있어서 기쁘며, 온 인류와 세계를 위해 성스러운 결혼을 확산하는 참부모님께 각국의 국가 원수와 정부 수반을 대표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네버스 뭄바 전 잠비아 부통령은 “우리 부부도 축복을 받아서 사람이 배워야 할 가치관은 가정에서 배우게 된다는 지혜를 다섯 자녀를 통해 배웠으며, 결혼은 이기주의에 대한 치료제”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알렉상드르 응게데 전 중앙아프리카공화국 대통령은 “하나님 아래에서 인류가 평화와 화합의 하나의 대가족으로 더불어 사는 날이 도래할 것을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된 '2020 특별 축복식'은 천지인참부모님께서 허락하신 특별 축복식으로 사탄의 혈통을 끊고 하늘부모님의 혈통으로 전환되어 하늘의 자녀로서 명문가정으로 출발하고, 과거 나 자신의 모든 잘못과 죄를 씻어주시는 은사로서 주시는 축복이며, 섭리사에 있어서 천일국 안착시대의 축복가정으로서 천일국 백성으로 입적할 수 있는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의 크나큰 은혜의 축복이라는 세 가지의 큰 의미와 가치가 있는 특별축복식이라고 밝혔다.

축복식 행사 역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비대면 온라인방식으로 한국, 미국, 일본, 독일, 프랑스, 필리핀, 호주, 수단, 니제르 등 세계 40여 개국에서 700여 쌍이 참석한 가운데 청심평화월드센터와 194개국에서 쌍방향 온라인 생중계로 국제적 참석자들을 위해 8개 언어로 통역해 진행됐다.

금일 축복식 행사는 사회를 맡은 신한국가정연합의 홍성복 가정국장의 개회선언 을 시작으로 들러리 입장 주례를 맡은 신한국가정연합 이기성회장 내외 입장, 문신복·최예원 가정 외 5쌍의 대표가정 입장, 성주식, 성수의식, 성혼문답, 축도, 신랑·신부 대표의 예물교환, 성혼선포, 신랑·신부 대표의 꽃다발 및 예물봉정, 축가, 신랑·신부 인사, 억만세 삼창 순으로 진행됐다.

2.jpg

 

1.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1.jpg

 

1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