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문선명 천지인참부모 천주성화 8주년 기념 천보대축제 축승회 성황리 개최

천지인참부모님께서 직접 주관하신 가운데 천일국 8년 8월 25일(양 2020. 10.11) '천지인참부모 성탄 100주년 및 천주성혼 60주년 기념행사'와 '문선명 천지인참부모 천주성화 8주년 기념 천보대축제 축승회'가 청심평화월드센터에 방역당국이 요구하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마련된 비대면 양방향 온라인 참여 플렛폼을 통해 전 세계의 천일국 지도자 2127가정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참부모님께서는 말씀을 통해 “이 지상에서 하늘부모님께서 마음대로 거하실 수 있는 당신의 자녀들을 찾아 세워야 하는 것이 참부모의 사명입니다. 이 77억 인류를 2027년 안에 복귀 하면 더 좋겠지만 7년 노정을 걸어오면서 아직도 넘어야 할 많은 경계선이 있다는 것을 알기에, 적어도 천보에 입적한 가정들과 축복가정들이 나와 함께 인류의 1/3이라도 2027년 하늘부모님께서 60주년을 맞이하는 그날!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 했습니다!’ 라고 하늘부모님 앞에 보고를 드릴 수 있는 여러분 모두가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하시며 하늘부모님이 원하시는 천보에 입적한 가정들과 축복가정들을 축복하시며 2027년까지의 중단없는 전진을 위해 함께해줄 것을 당부하셨다.

이어 참부모님께서는 승리의 2027을 이룰 수 있도록 하늘부모님성회 산하기관과 조직의 개편 내용을 세계본부 윤영호 본부장을 통해 알려주셨다.

행사는 사회를 맡은 세계본부 윤영호 본부장의 개회선언, 참부모님입장, 경배, UPF 문연아 한국의장과 세계평화여성연합 문훈숙 회장의 꽃다발봉정, 승리 축하케이크 커팅, 예물봉정, 신한국가정연합 이기성회장의 보고기도, 보고 영상시청, 효정문화공연, 총재비서실 정원주실장의 참부모님 말씀훈독, 참부모님말씀, 하늘부모님성회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김기훈 세계부회장의 억만세 삼창, 폐회 선언의 순으로 진행됐다.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